본문 바로가기
잡동사니

마미스쿠킹 엄마의 마음으로 만들어 낸 디저트 전문점

by 보물상 2022. 7. 14.

마미스 쿠킹
마미스 쿠킹

 

강한 디저트 전문점을 찾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 아이디어스에서 수제 쌀 디저트 전문점으로 활동하고 계신 마미스 쿠킹님 이신데요.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껏 만들어낸 간식들을 판매하고 계십니다. 그럼 어떤 간식거리들이 있는지 알아보시죠.

 

 

총 9가지의 상품들을 판매하고 계신데요. 중독성이 강한 수제 약과부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스테라, 그리고 쌀 호두파이까지. 제 맘에 쏙 드는 상품들을 팔고 계세요. 쌀강정도 맛있어 보이고, 호두정과도 맛있겠다. 간략하게 몇 가지 상세 소개해 드릴게요.

 

 

중독성 강한 수제약과

마미스 쿠킹 수제약과

 

기본 약과 11개 1 상자에 12,000원 팔고 계십니다.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려면 당연히 수량을 크게 구매하셔야겠죠? 30개짜리 상자 포장 없이 할 경우 29,000원 구매할 수 있습니다. 누군가에게 선물하실게 아니라면 상자 포장 대신 그냥 구매하셔도 괜찮지 않을까요?

 

선물용 수제약과
수제약과 상자 포장

 

 

쌀로 만든 컵 카스테라

컵 카스테라
맛있어 보이는 컵 카스테라

 

제가 젤로 좋아하는 카스테라. 쌀로 만들어서 왠지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그런 디저트예요. 부드러움이 장점인 카스테라는 속도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. 우유와 찰떡궁합인 계속 당기는 맛이에요. 한번 손이 가면 멈출 수 없는데 개당 1,400원에 판매 중입니다. 세트 구성은 없고 대신 최소 10개 이상 구매해야 한답니다.

 

쌀 카스테라
쌀 카스테라

 

 

 

바삭바삭 쌀 호두파이

쌀 호두파이
바삭한 식감의 쌀 호두 파이

 

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호두파이도 판매 중인데요. 당연히 쌀로 만들었고 버터를 듬뿍넣어서 만든 바삭한 쌀 타르트까지...건강과 맛,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안성마춤이에요. 개당 2천원에 판매중인데 12개 세트 손잡이 상자로 포장 시에는 25,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. 학교 갔다 온 아이들 배고플 때 우유와 호두파이 한 개면 충분한 간식거리가 될 거 같네요.

 

 

쌀 호두파이
큼지막한 호두

 

그 외에 제품

이 외에도 호두정과, 전통 식혜, 산마늘 페스토, 쌀 마들렌 등 여러 가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어요. 일단 이곳의 장점은 직접 수제로 만들다 보니 아무래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, 쌀로 만들어 건강하고, 맛 또한 일품이니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. 고객들 구매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 평이 좋습니다. 구매하실 분들께선 아이디어스 가셔서 마미스 쿠킹 검색하시면 돼요.

 

마미스 쿠킹 구매후기
구매 후기들

 

 

댓글